품질 보증 시스템 운영
당사는 개발단계에서부터 고객 관리 단계까지 품질 보증 시스템에 따라 제조에 임하고 있습니다.
[고객 불만 접수 후 72시간 이내 고객 대응 원칙]

품질 보증 활동
|
품질시스템 Part |
품질
시스템 |
· ISO9001/14001
· ISO 심사 및 인증 추진
· ISO 유지관리
· 내부 품질 심사 |
|
|
수입/출하 & 친환경 Part |
수입검사 |
· 수입검사(기능,치수,사양)
· 부적합 보고서 발행/처리
· 한도견본 제작 관리
· 목표품질 관리(협렵업체)
|
출하검사 |
· 출하검사(기능,외관,사양)
· 부적합 보고서 발행 처리 |
친환경 |
· 협렵업체 친환경 평가
· 신규 규제물질 검토/관리
· 수입/출하 유해물질 관리 |
협력사
관리 |
· 문제점 검토 및 개선
· 협력업체 공정 개선
· 협력업체 Audit |
|
|
신뢰성 & 공정관리 Part |
공정품질 |
· 품질 Trouble 원인 분석
· 고객사 문제점 원인 분서 |
신뢰성 |
· 신뢰성 시험 업무(신모델)
· 장비 유지보수 및 관리
· 설비 & 계측기 검교정 |
고객대응 |
· 고객불만 대응 및 처리 |
4M업무 |
· 4M 변경점 관리(고객사)
· 협력업체 4M 변경점 관리 |
|